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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lmighty
Creators

PLATFORM MARKETING DEPT.

콘텐츠를 담고 나누며 커뮤니케이션하는 곳은 결국 디지털 플랫폼
웹사이트에서부터 모바일 사이트, 애플리케이션 제작 및 운영
플랫폼 구축 부터 활성화 마케팅 아이디어 까지 서비스 합니다.

  • 삼성전자 갤럭시 소비자 체험앱 제작
  • 쿠첸 쇼핑몰 및 브랜드 사이트 구축
  • KT&G 글로벌 통합 웹브로셔 플랫폼 구축

Interactive
Connectors

SOCIAL MANAGING DEPT.

일방적으로 전달되는 홍보성 소통이 아닌
소비자가 공감하며 참여하는 인터랙티브 콘텐츠 중심의
콘텐츠 & SNS 마케팅으로 강력한 브랜드 로열티를 구축합니다.

  • <롯데면세점> 통합 SNS 채널 연간 운영 (‘20~'22) : YT/IG/FB/TWT/TT
  • <롯데월드타워> SNS 채널 연간 운영 (‘20~진행 중) : IG/FB
  • <하이마트> SNS 채널 연간 운영 : IG/FB

Challenging
Testers

IT INFRA SERVICE DEPT.

지속적으로 변화하는 소비자 경험(UX) 과 인터페이스(UI)
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
스티커들은 새로움을 발견하고 항상 연구합니다.

  • 신개념 디지털 VIRTUAL EXHIBITION 구축
  • CRM 연동 멤버쉽 플랫폼 구축
  • 이커머스 통합 운영 솔루션 개발

Digital
Masters

CAMPAIGN PLANNING DEPT.

브랜드 마케팅의 기본은 캠페인 기획 운영 능력 입니다.
브랜드와 소비자 양 측의 브랜드 인사이트를 정확히 찾아내
커뮤니케이션의 다리를 놓아 주는 일이 우리의 역할입니다.

  • 쌍용자동차 <티볼리에어> 런칭 디지털 캠페인 진행
  • 서울관광재단 <SEE YOU IN SEOUL> 캠페인 진행
  • 롯데렌터카 <쉽고 빠른 카라이프> 캠페인 진행

Attraction
Creators

BRANDED CONTENTS DEPT.

13년간의 다양한 브랜디드 콘텐츠 제작 경험을 통해
우리는 브랜드의 가장 매력적인 부분을 어떻게 어필하고
소비자와 소통하는지를 정확하게 알고 콘텐츠를 만들어 냅니다.

  • 삼성전자 <갤럭시 시리즈> 리테일 체험 콘텐츠 제작
  • 삼성전자 IM 부문 인플루언서 콘텐츠 연간 운영(‘20~진행 중)
  • 서울우유 인터랙티브 콘텐츠 제작

Experience
Artists

CREATIVE1 DEPT.

브랜드의 성격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크리에이티브
스티커들은 고객과의 상호 작용 극대화 디지털 크리에이티브로
브랜딩 & 세일즈 최종 KPI 달성을 위한 다양한 형식을 만들어 냅니다.

  • 대신증권 크레온 <블록버스터 수수료> 캠페인 제작
  • 롯데제과 <월드콘 구매인증> 캠페인 제작
  • LG Display <제품 가상 전시회> 캠페인 제작

Creative
Approachers

CREATIVE2 DEPT.

디지털 환경의 급격한 변화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결과물
기존의 컨셉과는 완전히 다른 새로운 접근의 다양한 시도와
발견을 위한 뛰어난 감각의 스티커들이 함께 합니다.

  • <티머니페이, 온다택시> 앱 활성화 크리에이티브 제작
  • <삼성 갤럭시캠퍼스> 연간 크리에이티브 퍼포먼스 운영
  • <홈&쇼핑> 연간 세일즈 크리에이티브 운영(‘17~진행 중)

Value
Builders

PERFORMANCE MANAGING DEPT.

정교하고 세밀한 타겟팅 전략과 그로스해킹을 통한 A/B 테스트
즉각적인 미디어 컨트롤을 통한 실시간 세일즈 활성화 퍼포먼스
13년간 견고히게 다져온 퍼포먼스 경험과 팀웍이 있기 때문입니다.

  • <티머니고> 런칭 통합 세일즈 마케팅 (앱 활성화, OOH 등)
  • <홈&쇼핑> 세일즈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(‘17~진행 중)
  • <풀무원샵> 세일즈 퍼포먼스 마케팅 운영 (‘18~'22)

Unlimited
Explorers

SEARCH MANAGING DEPT.

틀에 박힌 관성에서 벗어나 DATA 중심의 인사이트를 발굴하며
새로운 미디어와 키워드를 찾고 발빠르게 선점 및 솔루션 적용
언제나 빈 틈 없는 SEO와 최적의 효율을 만들어 냅니다.

  • <대신증권> 연간 검색 광고 지속 운영
  • <롯데제과> 세일즈 마케팅 검색 광고 운영
  • <365MC> 세일즈 마케팅 검색 광고 운영

Insight
Travelers

BRAND STRATEGY DEPT.

지속적으로 변화하는 디지털 트렌드 와 미디어
트렌드의 마케팅화를 지속 연구하며 발견하는 스티커들
소비자를 연구하고 함께 소통하는 방법을 연구, 발견하고 있습니다.

  • NEW DIGITAL 솔루션 기획 및 구축 : 커머스 운영 솔루션 등
  • STICKER 교육 프로그램 <GROWTH SESSION> 연간 진행